토스 카드값 돌려받기


모두 한번쯤 토스를 이용해보시거나 들어보신 적이 있으실겁니다. 토스는 편리한 송금 서비스 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토스 어플리케이션에서 소소하고 확실한 행복을 누릴 수 있는 이벤트는 행운 상자나 카드 값 돌려받기 등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그 중에서도 토스 카드값 돌려받기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토스 카드값 돌려받기


목차


1. 토스 카드값 돌려받기란?



토스 회원 누구나 사용 중인 카드를 토스에 연결하고 카드 사용내역을 기준으로 랜덤의 당첨금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토스 카드값 돌려받기


2. 토스 카드값 돌려받기 방법


먼저 토스에서 카드값을 돌려받고 싶다면 이용 중인 카드를 등록하셔야 합니다. 전체를 클릭한 후 화면을 아래로 내리고 조회 메뉴에 카드 조회를 누르시면 됩니다. 


토스 카드값 돌려받기


이렇게 카드 조회를 누르면 화면이 바뀌는데 아래와 같이 카드를 추가하거나 편집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카드 연결하는 방법을 알아봤으니 그 다음에는 카드 값을 돌려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다시 전체 메뉴로 돌아가 편의 기능에서 카드값 돌려받기로 들어가주세요.


토스 카드값 돌려받기


카드값 돌려받기로 들어가면 사용내역이 모두 보여집니다. 매일 아침 8시에 실버티켓이 1개 생기는데 돌려받기 버튼을 누르면 1원부터 만원까지 랜덤으로 당첨금이 정해지게 됩니다. 


3. 토스 카드값 돌려받기 티켓



토스 카드값 돌려받기에서는 티켓이 기회와 같습니다. 하루에 한 번 아침 8시에 실버티켓이 제공됩니다. 골드 티켓도 존재하는데 골드 티켓은 실버 티켓과 달리 친구에게 초대 메세지를 보내야 받을 수 있습니다.


토스 카드값 돌려받기


여기서 골드 티켓과 실버 티켓의 차이에 대해 궁금하실겁니다. 실버티켓은 하루에 한 번 기회가 생기는 대신 돌려받을 수 있는 금액이 적은 반면 골드 티켓은 친구 초대로 기회를 받는 대신 돌려받을 수 있는 금액이 실버티켓보다 큽니다. 


4. 토스 카드값 돌려받기 출금



카드값 돌려받기는 1500원부터 출금이 가능합니다. 티켓을 받아서 카드값을 돌려받아도 그  즉시 돈을 주는 것이 아니라 1500원 이상 모여야 토스 머니로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